어쩜 뻔뻔하게 사과 한마디없이 그딴식으로 대답만 띡 던져놓고
전체반품하지 않고 부분반품이 제가 요청하는거고
한번 더 전체반품하라 일방적으로 요구하면 제가 할 수 있는 모든 조치를 취할겁니다.
밑줄 그어진건 제가 다 찍을수도 없어요 그냥 처음부터 끝까지 모두 밑줄이 쳐져있어서
이런 책들을 '상'등급으로 매기고 파는건 양심을 속이고 장사하시는거죠
감정수업은 노란책이 다 바래져서 하얗게 보이고, 안에 어디서 껴있는지 모를 휴지도 있었어요 지저분하게.
도저히 용인되지 않는 두권을 돌려보낸다고 하는데 "전체반품하세요" 7글자가 돌아오는 답변입니까? 이거 부분반품으로 수거해서 가져가세요.
모든조치???
처음. 묻고답하기 올려놓을때
전체반품하는걸 겨우 참는다듯이
말햇잖나요?
참지마시고
전체반품받는다고
답을한건데
모든조치?
취하신다고. 하시는군요
항상. 판매자는. 무조건
네네 해야하는거군요
상태. 꼼꼼히 안한건판매자 귀책이지만
무슨 큰 인심쓰듯이
맘에 안들지만
그냥 놔두고
2권만 한다고 하는건
판매자가. 그저 감사하다고
굽신해야하는것지요?
모든조치 취하세요